> COMPANY > 회사구성원
김철범 대표이사 CEO
경영학을 전공하였고 수영, 스키, 스킨스쿠버 강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어릴 적부터 사진과 비디오를 공부하였으며, Q채널의 Video Journalist 전문가 과정을 수료하여 VJ로 활동을 하기도 하였다. 새로운 기기를 좋아하는 Early Adopter로 사용설명서를 보지 않고 기기를 파악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다.
3개의 회사에서 근무를 하였고 5개의 벤처 기업을 운영하였다.
최경화 이사 Director
콘텐츠의 기획, 제작, 유통 등 전반적인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문헌정보학, 법학을 전공하였으며 준사서 자격증, 사서교사 자격증, 스킨스쿠버 보조강사 자격증을 보유하였다. 또한 대학교 도서관에서 사서로 11년을 근무하였다.
새로운 것을 좋아하는 만큼 좀 더 새롭고 좋은 디지털 콘텐츠를 독자와 함께 나누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송 이 관리팀/매니저 Management Team / Manager
관리부 매니저로서 사내 전반적인 회계업무 및 경영지원 업무를 담당하고 있다.
광고영상학과를 졸업하여 미디어 콘텐츠에도 관심이 많고 늘 새로운 것을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다. 평소의 꼼꼼한 성격으로 팀원들의 업무에 어려움이 없도록 대소사를 물심양면으로 챙기는 등 본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업계와 관련된 전문적 지식을 얻기 위한 자기계발에도 힘쓰고 있다.
이명상 경영지원팀 Management Support
해외 및 국내 영업을 담당하고 있다. 경제학을 전공하였고 캐나다와 미국에서 장기간 유학했으며 아프리카 케냐와 말라위에서도 파견 근무를 경험하여 국제적 감각과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남다르다. 패기넘치는 근무태도와 전투적인 영업을 모토로 하고 있다. 
우다정 콘텐츠 기획팀/출판기획자 Publishing Planner
출판 및 다양한 콘텐츠 기획을 담당하고 있다. 정치외교학과 신문방송학을 전공하여 넓고 얇게 모든 것을 섭렵하고자 하는 기질이 있으며, 세상의 모든 이야기가 가치 있는 콘텐츠로 탄생할 수 있다고 믿는다. 광고, 홍보, 출판 영역에서 콘텐츠 기획에 관련한 다양한 일을 하였다. 남의 이야기를 잘 듣다 보면 훌륭한 이야기꾼, 즉 스토리텔러가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여 세상의 다양한 이야기를 쫓아 다니고 있다. 
전수연 콘텐츠 기획팀/출판기획자 Publishing Planner
콘텐츠 및 출판 기획 등을 담당하고 있다.국어국문과를 전공하였으며, 유아동에서 성인 단행본 등 다양한 책들을 만들었다. 책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 책에 대해 편식하지 않지만 가끔은 냄비 받침으로 사용하기도 한다. 전자책이 가진 매력을 많은 독자들과 공유하고 싶다. 
김은정 콘텐츠 기획팀/출판디자이너 Publishing Designer
콘텐츠, 출판 기획 및 출판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다. 메인은 출판 디자이너이지만 콘텐츠 및 출판 기획 분야에서도 뛰어난 활약을 보여 팀 내를 아우른다. 지금까지 유아동, 초등학습지, 학습만화. 성인 단행본 등 모든 분야를 걸쳐 책을 만들었으며, 일본으로 건너 가서 라쿠텐 내 쇼핑몰 웹디자이너로도 일했다. 사진 찍는 게 취미이며, 파워 블로거를 목표로 맛집블로거를 운영하고 있지만 주변에는 공개할 생각이 없어 방문자는 없다. 일본 워킹홀리데이에 관한 단행본을 낼 계획을 갖고 있지만 3년 전부터 늘 갱신되는 바람일 뿐, 언젠가는 꼭 내 책을 내겠다고 다짐하는 프로 디자이너다. 
박인혜 콘텐츠 디자인팀/디자이너 Contents Designer
Contents Designer로서 콘텐츠 디자인에 관련된 업무를 진행하며, 주 업무로는 Digital Magazine에 관한 기획, 디자인, 제작 등 전반적인 부분을 담당하고 있다.  미술전시기획사에서 오랜기간 근무하여 미술분야에 쉽게 다가가고, 교감 할 수 있는 디지털 콘텐츠에 관심이 많다. 종이책과 필름카메라를 좋아하는 아날로그 감성이라 모바일이나 스마트기기에서도 지속성 있고 친근한 감정이 녹아있는 디자인을 하고싶다.
박형윤 콘텐츠 디자인팀/디자이너 Contents Designer
contents designer 로서 주로 영상과 디자인 관련 업무 등을 진행하고 있다. 외국에서 자라며 순수미술을 전공하여 한국의 주입식 공부법보다는 다민족 다문화를 접하며 체험하고 또 배우면서 자랐다. 그 결과 남들보다는 조금 더 생각을 있는 그대로 표현할 수 있다. 특히 자유로운 상상 속에서 생각한 것들을 다듬을 수 있는 세밀함까지 두루 갖추게 되었다. 다양한 창의성을 독특한 현실성으로 끄집어 내어 보여줄 수 있다. 
이지은 콘텐츠 디자인팀/디자이너 Contents Designer
Contents Designer로서 콘텐츠 디자인 외 표지디자인과, ePUB 제작 관련 업무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어릴 적 부터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여 종종 대회에 입상한 경력이 있다. 예술과 요리를 좋아하며 호기심이 많고 감성적이다. 세상에 영원히 지속가능한 디자인을 남기고 싶은 꿈을 갖고 디자인에 경계를 넘어 항상 탐구하며 노력하고 있다. 
이정효 개발팀/개발자 Contents Developer
콘텐츠 개발 담당을 하고 있다.프로그래밍을 전공하였고, 특히 모바일 개발에 관심이 많으며, 평생 개발자로 살다 늙어 죽는게 인생의 목표이자 꿈이다. 현재는 팀원들이 건네주는 콘텐츠를 어떻게 잘 보여줘야 하는가에 대한 고민이 주 업무이다. 사원들과 고객 모두 만족시킬 만한 결과물을 만들려고 노력 중이다. 
이태연 콘텐츠 제작팀/디자이너 Contents Designer
Contents Designer로서 콘텐츠 디자인에 관련된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광고디자인을 전공했고, 컬러 코디네이터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다. 주 업무로는 ePUB 2.0 전자책의 기획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다. 책의 컨셉과 내용에 맞게 표지부터 내부 구성에 이르는 전반적인 기획과 디자인을 제작하고 있으며, 국내 유통사에 판매 시, 관련 이벤트 제작도 병행하고 있다.